VideoCapture 개체를 만든 후 프레임별로 비디오 프레임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메서드/함수는 비디오 파일 이나 카메라에서 다음 프레임을 잡고 성공의 경우 true (0이 아닌)를 반환합니다. 이제 파이썬으로 비디오를 처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비디오 파일의 각 프레임을 처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주기 내에 모든 종류의 이미지 처리를 추가할 수 있으며, 개체 감지 또는 인간 포즈 추정 모델 또는 둘 다일 수 있습니다. 비디오 처리를 위한 OpenC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독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가장 쉬운 작업 (크기 조정, 자르기, 색상 / 밝기 조정)에서 이미지 필터링을 통해 Delaunay 삼각측량에 전달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유용한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비디오를 재생하기 위해 사소한 주기를 만듭니다. 비디오 캡처 개체, cv2. VideoCapture는 비디오 파일, 이미지 시퀀스 또는 카메라에서 비디오를 캡처하는 클래스입니다. 비디오 프레임을 프레임별로 캡처하고 처리한 후 다음 단계는 비디오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생성자/함수는 비디오 작성기를 초기화합니다. 리눅스 FFMPEG에서 비디오를 작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윈도우 FFMPEG 또는 VFW가 사용됩니다; 맥 OSX QTKit에서 사용됩니다. Video++는 C++14 표준을 활용하여 빠른 비디오 및 이미지 처리 응용 프로그램의 작성을 용이하게 하는 비디오 및 이미지 처리 라이브러리입니다.

Video++ 성능의 이면에 있는 아이디어는 컴파일러가 쉽게 최적화할 수 있는 메타 프로그래밍 코드를 통해 생성하는 것입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미지의 경우와 같이, 우리는 비디오의 각 프레임을 일시 중지 imshow() 기능 후 waitKey()를 사용합니다. 이미지의 경우 waitKey() 함수에 `0`을 전달하지만 비디오를 재생하려면 waitKey() 함수에 `0`보다 큰 숫자를 전달해야 합니다. 이는 `0`이 비디오의 프레임을 무한한 시간 동안 일시 중지하고 비디오에서는 각 프레임을 일부 유한한 시간 간격에 대해서만 표시해야 하므로 waitKey() 함수에 `0`보다 큰 숫자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숫자는 각 프레임을 표시할 밀리초 의 시간과 같습니다. Theblock_wise 구문은 지정된 그리드의 모든 셀에 함수를 매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