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서버에서 TYPE_Ping 메시지에 응답하는 클라이언트의 클라이언트 측 예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볼 수 있듯이 그것은 세상의 끝이 아니다…. `길이 접두사`를 사용하는 주석자가 지적했듯이 가장 좋은 방법은 … 이 경우 사용자는 패킷의 크기와 형식을 사용하여 tcpip 청크를 해당 길이로 조립하고 모든 것을 원래 상태로 캐스팅합니다. C # 소켓 프로그래밍에 대 한 통신 프로토콜 사용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그들은 TCP/IP (전송 제어 프로토콜/인터넷 프로토콜) 통신 및 UDP/IP (사용자 데이터그램 프로토콜/인터넷 프로토콜) 통신 . 위의 그림은 C#의 서버 및 클라이언트 통신 인터페이스를 보여 줍니다. C#은 System.Net 및 System.Net.Sockets와 같은 네임스페이스를 통해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을 단순화합니다. 소켓은 동일한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두 프로그램(서버 프로그램 및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간의 양방향 통신 연결의 끝점입니다. C#에서 소켓 응용 프로그램을 통신하기 위한 두 가지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서버 소켓 프로그램(서버) 및 클라이언트 소켓 프로그램(클라이언트) . 마찬가지로 클라이언트가 연결할 수 있도록 서버를 식별하는 `IP 주소`가 필요합니다. 소켓을 만든 후 IP를 소켓에 바인딩하는 `bind`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그런 다음 `listen`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이 작업은 열린 모든 `소켓`과 관련된 대기 큐를 만드는 작업을 담당합니다. `listen` 메서드는 대기 대기열에 머물 수 있는 클라이언트의 최대 수를 입력으로 사용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대로 `보내기` 및 `수신` 메서드를 통해 클라이언트와 통신이 있습니다. 비오는 11 월 15 일, 2017 리보니아 미시간 TCPIPClient 프로그램은 데이터 패킷을 처리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서버와 거의 동일하지만 여러 클라이언트에서 여러 TCP 스트림이 아닌 서버에서 얻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 다시 말하지만, 이 패킷 유형 열거형은 TCPIPServer 및 TCPIPClient 프로그램 간에 공유되는 CommonClassLib DLL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클라이언트는 서버와 동일한 컴퓨터에서 실행되거나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경우 TcpClient가 데이터를 연결하고 교환하려면 서버와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컴퓨터 간에 네트워크 연결이 있어야 합니다. 들어오는 연결 요청. 다음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이 리스너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