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다음과 같은 언어로 위임의 지역화를 계획: http://ships.mandategame.com/images/20131015_KS_dev_budget.png 기술 변화는 어떻게 현대에 대 한 전달 모델과 방향을 진화 하 고 있는지 이해 하기 위해이 브리핑 문서를 다운로드 재무 전문가. 이는 재무 기능의 미래 형태와 방향을 이해 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에서 4 가지 핵심 주제를 탐구 하는 일련의 브리핑 논문의 일부를 형성 합니다. 재무의 미래에 대 한 우리의 지속적인 연구는 재무 기능이 핵심 회계 역할을 넘어서는 것을 요구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변경 임무는 핵심 회계를 버리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금융 기능의 필수적인 기초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기술에 의해 활성화, 기능은 이제 더 광범위 한 정보를 평가 하 고 조직 내에서 더 영향력 있는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와의 인터뷰에서 공개 된 수석 금융 및 비 금융 사람들이 미래 금융 기능이 소유 해야 한다고 믿고 있는 공간을 차지 하는 시간입니다. 우리의 연구에서 떠오르는이 주제는: 공간에서 전투는 고전적인 관점에서 조율 된다 (스타 트 렉 온라인, 클링온어 아카데미, 프리랜서 등) 이 보기에서, 승무원은 우주선 내에서 자신의 전투 스테이션을 취할 것입니다, 위험에 의해 영향을-심지어 선체 위반에서 빨려 되 고. 혈관 외부에서 발생 하는 모든 것은 그 안에 있는 사람들에 게 영향을 미칩니다. “때로는 사람들이 킥 스타터 프로젝트에 돈을 투자 하 여 창작물을 보장 하는 것 처럼 느껴집니다. 나는 그 경향을가지고 있습니다.

나는이에 대 한 광범위 한 계획을 볼 때 대화 형 팀과 그들의 공간은 임무를 RPG. “-Games.cz (포럼 사용자: 순례자 번역) 우리 팀은 주요 Mmo를 포함 하 여 우리 사이에서 반세기에 달하는 게임 개발 경험을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전통적으로 매우 유능한 콘텐츠 제작 도구를 요구 하는 MMO 보다 훨씬 작은 프로젝트입니다. 우리는 결합 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워크플로우와 생산 파이프라인을 설정 하 고 구성 합니다. 여기에는 아트, 코드 및 디자인 간의 종속성을 분리 하 여 대기 시간을 최소화 하 고 방어자를 피하는 것이 포함 됩니다. 임무는 부품 대안-역사, 부품 판타지입니다. 당신은 위임에 미래를 작성 하 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컨텍스트를 제공 하는 우리의 일 이다. Kickstarter 기간 내내 캐릭터, 디자인 방식, 이름 및 파이에 대해 소개 합니다. 심지어 당신, 플레이어는 Tsarist 기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가족에서 경로를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임의 세계는 자발적으로 발생 하지 않았다-그것은 방법에 대 한 이유가 있다,이 캠페인과 게임 출시 일 동안, 당신은 우리의 풍부한 새로운 세계에 대 한 통찰력을 제공 하는 박람회 및 이야기 업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